선물같은집은 재래 공법 및 철근 콘크리트 공법에 비해 도입 비용 절감 및 공사 기간의 단축이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뛰어난 공법입니다. 선물같은집은 탄탄한 강철 구조와 외장 패널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단순함, 유연성, 다양성, 내구성, 친환경을 모두 갖춘 선물같은집은 예진하우징 자사 공장에서 90%를 완성해 현장에 설치하므로 신속한 설치·간단한 시공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요구를 비용을 최소화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저렴합니다. 그러나 품질은 최고입니다.
999만 원! 대한민국에서 가장 저렴하면서 최고의 품질과 편의시설을 갖추었습니다.

계절에 관계없이 주거할 수 있습니다
여름·겨울, 더위·추위와 관계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선물같은집은 품질이 보증된 많은 업체와 협력 중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설비가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단순히 외장만 구성된 것이 아니라 샤워부스·싱크대·침대 등이 모두 갖출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편의시설을 얼마든지 구축할 수 있습니다.

재설치·재판매가 가능합니다.
불가피한 사정이 발생해 사용하지 못하게 됐을 경우 중고차를 매매하는 것처럼 살던 집을 매매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전원주택·자녀의 공부방·주말농장·임시사무소·펜션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엑스테리어·인테리어
평범하고 보기 싫은 기존 이동식주택과 비교하지 마십시오. 독특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연출합니다. 고객님께 어울리는 주거공간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인허가가 필요 없습니다.
바닥면적 20㎡(6평) 미만의 농막형인 경우 가설물 설치신고만 하면 그린벨트를 제외한 농지면 어디든지 설치가 가능하다. 이 경우 별도의 인허가가 필요 없습니다.

1999년 이래 지속해서 성장한 기업입니다.
선물같은집은 자사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1999년 이래 다양한 인테리어·건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신뢰할 수 있는 기업입니다.